에버미디어,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스트리밍 방송 컨트롤러 ‘AX310 Nexus’ 출시
에버미디어,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스트리밍 방송 컨트롤러 ‘AX310 Nexus’ 출시
  • 미래저널
  • 승인 2021.07.12 11:13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라이브 스트리머 AX310 Nexus

에버미디어(AVerMedia)가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방송 콘트롤러 ‘AX310 넥서스(AX310 Nexus)’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.

고품질 스트리밍 방송을 위한 캡처 카드, 캡처 보드로 호평을 받는 에버미디어의 새 멀티 컨트롤러 AX310 Nexus는 불편한 개인 스트리밍 방송 환경에서 크리에이터의 더 직관적이고, 간편한 방송을 돕는 라이브 스트리밍 도구다.

AX310 Nexus는 효율적인 스트리밍 및 녹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5인치 터치패널, 4개의 터치 패드, 6개의 오디오 노브를 탑재했다. 이를 통해 더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영상, 오디오 컨트롤을 할 수 있다.

터치패널과 터치 패드는 △화면 전환 △음량 조절 △사이트 바로가기 △파일(앱) 열기 등 여러 기능을 핫키로 저장해서 쓸 수 있으며, 제품 하단에 있는 6개의 오디오 노브는 △마이크 △헤드폰 △게임 △채팅 △시스템 등의 사운드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.

또 넥서스 애플리케이션으로 OBS 스튜디오, 유튜브 라이브, 트위치 라이브 등 다양한 서드 파티를 제공해 현재까지 사용했던 방송 환경에 쉽게 연동, 통합할 수 있다.

이외에도 에버미디어가 자체 개발한 송출 녹화 프로그램 RECentral 4와 연동해 간단하게 드래그 앤드 드롭 셋업을 할 수 있어 콘텐츠 제작, 생방송을 준비하는 스트리머나 영상 제작자가 쉽게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.

특히 다른 방송 콘트롤러와 달리 조명 RGB 색상 조절 및 패널 배경 이미지를 바꿀 수 있어 스트리머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.

에버미디어 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“AX310 Nexus는 기존 방송 콘트롤러와 다르게 오디오·영상을 모두 조절할 수 있는 스트리밍 최적화 모델로, 여러 방송 환경에서 효율적인 촬영을 원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하다”고 말했다. /뉴스와이어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