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서울실용전문학교-(주)코코리본 MOU 체결
남서울실용전문학교-(주)코코리본 MOU 체결
  • 미래저널
  • 승인 2021.08.24 09:12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코로나19 위기 극복 착한 나눔 실천
빈대욱 남서울실용전문학교 학장과 신순옥 ㈜코코리본 대표가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.
빈대욱 남서울실용전문학교 학장(좌)과 신순옥 ㈜코코리본 대표가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.

남서울실용전문학교(학장 빈대욱)는 23일 오후 ㈜코코리본(대표 신순옥)과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이 자리에는 편미경 남서울장학재단 이사 및 부설 비전아카데미 등 학교 관계자와 강원희 ㈜코코리본 감사 등 회사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.

남서울실용전문학교는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인재를 육성하는 교육기관으로, ㈜코코리본은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며 생활 전반에 필요한 제품을 생산하는 착한기업으로 각각 알려졌다.

㈜코코리본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남서울실용전문학교에 K-POP 마스크 1000장(1000만원 상당)을 기증했다.
㈜코코리본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남서울실용전문학교에 K-POP 마스크 1000장(1000만원 상당)을 기증했다.

이날 협약식은 남서울실용전문학교에 대한 ㈜코코리본의 K-POP 마스크 기증식을 겸해 마련됐는데, 학교 소개 및 전달식, 각 기관 대표 기념사, 협정서 서명,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.

한편 ㈜코코리본은 이날 협약식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남서울실용전문학교에 K-POP 마스크 1000장(1000만원 상당)을 기증하는 착한 나눔을 실천했다.

협약식에 참석한 남서울실용전문학교 관계자와  ㈜코코리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.
협약식에 참석한 남서울실용전문학교 관계자와 ㈜코코리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.

 
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